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어 폰트 회사 모리사와 '제 15회 기타큐슈시 초등학생 휠체어 농구대회' 에 협찬

모리사와코리아/소식

by 주식회사 모리사와코리아 2021. 10. 19. 10:51

본문

 
글로벌 폰트 일본어 폰트 회사 모리사와는 2020년 11월 12일(목)에 개최된 '제 15회 기타큐슈 시 초등학생 휠체어 농구대회'에 협찬했습니다.
다국어 폰트 모리사와는 2019년부터 일반사단법인 일본어 폰트 휠체어 농구연맹과 오피셜 서포터 계약을 체약했으며 이번 협찬은 그 일환으로 실현된 것입니다.
 
기타큐슈시 초등학생 휠체어 농구대회는 2020년부터 기타큐슈 챔피언컵 국제 일본어 폰트 휠체어 농구대회 관련 사업으로서, 일본어 서체 국제대회나 전국 블록 선발 선수권대회와 함께 개최해 온 대회입니다. 올해는 일본어 폰트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방지의 관점에서 국제대회, 전국 블록 선수권 대회가 중지된 가운데, 만전의 대책을 강구한 다음 일본어 폰트 초등학생 대회만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15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기타큐슈 시내의 일본어 폰트 초등학교 4개교, 합계 5팀이 참가했습니다. 과거에 초등학생 대회에 출전한 어린이가 지금은 대학생, 사회인이 되었고, 이 일본어 폰트 기타큐슈 챔피언컵을 중심으로 한 대회사업을 일본어 서체 자원봉사자로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본어 폰트 모리사와는 2015년부터 공익재단법인 일본어 폰트 일본 장애인 스포츠협회(JPSA)의 스폰서 기업으로서 장애인의 스포츠 보급과 지원, 일본어 폰트 서비스 향상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앞으로 걸어가게 될 미래에 대한 방향성으로 "약자를 만들지 않는다, 약자를 약자로 취급하지 않는다"는 일본어 폰트 가치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휠체어 농구를 통해 사람과 사람이 서로 연계하여 보다 풍부하고, 좀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일본어 폰트 가치관을 육성하는 이 대회에 협찬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